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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AQ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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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송완료:상품이 고객님께 전달되었습니다.

설치 배송 상품의 경우, 주문하실 때 지정일 배송설정이 가능합니다.


단, 배송지역의 물류 재고 소진 또는 도서산간지역의 경우, 희망배송일에 배송이 어려울 수 있는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밥솥, 전자레인지, 청소기 등의 택배배송 상품은 지정일배송 설정이 불가능합니다.)

상품 배송기간은 배송방법 및 수령 지역 배송사에 따라 차이가 있습니다.


모든 상품은 해당브랜드 물류센터에서 직접 배송이되며,


TV,냉장고,세탁기 등의 설치상품은 평일 20시 이전 , 토요일 17시 이전 결제완료시 다음날 배송처리됩니다.

물품에 따라 배송기간은 최소 3일 ~ 최대 15일까지 소요될 수 있습니다.


※단, 재고가 부족하거나 도서산간지역의 경우 배송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설치상품 구매시 주문/결제 페이지에서 비고란에 폐가전수거를 신청하실 수 있으시며, 배송 당일 신청하신 폐가전을 무상 수거 해드리고있습니다.

단, 폐가전 수거는 동일 품목,동일 수량을 원칙으로 하고있습니다.

무료배송이 원칙이나 배송지역 및 설치환경에 따라 추가 비용이 발생 될 수있으며, 배송지 특성에 따라, 고객님께 추가비용 부담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섬 지역 배송,에어컨 설치시 배관, 타공추가 등등)

구매하신 제품이 설치 대상 상품일 시 각 브랜드 물류센터 배송인 경우, 해당브랜드 전문설치기사가 직접 방문하여 설치해드리고있습니다.


※단, 택배상품 및 전자레인지, 밥솥, 청소기 등의 소형 가전은 설치 대상에서 제외되며 가스레인지의 경우 반드시 자격을 갖춘 가스사업소에서 설치 받으셔야 하는 상품으로 설치가능 상품에서 제외됩니다.

배송지 변경은 고객센터 또는 1:1문의를 통해 문의주시면 변경가능 여부 확인 후 처리를 도와드리고있습니다.

단, 상품이 출고 되기전인 경우만 가능하며, 상품발송이 진행된 경우 배송지 변경은 불가능합니다.

설치 후 빈 박스는 설치하신 기사님께서 수거해 갑니다.

TV,냉장고,세탁기 등 각 브랜드 물류센터 설치기사님께서 직접 설치해드리는 상품은 무료배송해드리고있습니다.

단, 설치 환경에 따라 추가 설치 비용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운송장번호는 등록이 되었으나 배송추적이 안되시는경우 아래 내용을 확인바랍니다.


1. 업체가 실제 배송 시작 전 미리 운송장 번호를 등록한경우

업체가 빠른 발송을 위해 실제 배송 시작 전, 운송장 번호를 미리 등록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보통 송장번호가 등록된 당일 또는 다음날 상품 배송이 시작됨과 동시에 배송추적이 가능합니다.


2. 업체가 운송장 번호를 잘못 등록한 경우

업체의 실수로 택배사와 운송장번호를 잘못 입력한 경우, 배송추적이 확인되지 않습니다.

고객센터 또는 업체에게 직접 문의하여 확인이 가능합니다.


3. 배송 조회 서비스가 제공되지 않는 택배사인 경우

롯데택배,CJ대한통운,우체국택배,한진택배,로젠택배,KGB택배,드림택배,CVS편의점택배,천일택배,합동택배,대신택배

경동택배,건영택배,옐로우캡,일양택배 에 대해서만 배송추적이 가능하며

이외의 택배사는 배송추적이 어렵기 때문에, 정확한 배송현황은 고객센터 또는 업체에 직접 문의바랍니다.

배송지가 섬일 경우, 선창작까지만 배송가능하며 , 배송시 추가요금이 발생 될 수있습니다.